‘!t Live’는 금일(30일)부터 유튜브 SMTOWN 및 ‘!t Live’ 채널 등을 통해 ‘매거진 필름’, ‘히든 필름’, ‘마이킹 인터뷰’ 등 레드벨벳의 ‘Power Up’(파워 업) 활동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콘텐츠를 순차 공개할 예정이어서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오늘 오후 6시 공개되는 ‘매거진 필름’은 셀러브리티들의 영상을 잡지 형식의 프레임으로 디자인해 선보이는 콘텐츠로, 레드벨벳의 여름 미니앨범 ‘Summer Magic’(서머 매직) 재킷 및 ‘Power Up’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담아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더불어 오는 31일 오후 7시에는 레드벨벳의 유쾌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은 ‘마이킹 인터뷰’가 공개되며, 9월 2일 오후 7시에는 ‘Power Up’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의 메이킹 영상인 ‘히든 필름’도 선보일 예정이어서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관련기사
한편, 레드벨벳은 ‘Power Up’으로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올킬함은 물론, 음원 주간 차트 1위 싹쓸이, 가온차트 2주 연속 1위, 음악 방송 9관왕,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28개 지역 1위, 애플뮤직 코리아 인기 앨범 차트 1위, 중국 샤미뮤직 종합 차트 1위 등을 기록하며 명실상부 ‘최고 걸그룹’다운 면모를 입증한 바 있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