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잡지 모델, 게임 코스프레 모델, 루리웹 여신 등으로 유명한 모델 최혜연이 오는 8월 31일 글로벌 채팅 어플 아마시아를 통해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아마시아 관계자는 “아마시아에서 스타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모델 최혜연이 오는 8월 31일 오후 5시부터 6시까지 아마시아 어플을 통해서 남성회원들과 특별한 팬미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아마시아 어플을 통해서 최혜연의 팬들이 최혜연과 직접 실시간으로 채팅을 할 수 있는 이벤트로 구성되었으며 이벤트 시간동안 모델 최혜연이 직접 참여한 모든 팬들에게 개별로 메시지를 보내고 팬들과 특별하고 개인적인 추억을 만들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모델 최혜연은 “무더웠던 이번 여름에 언제나 힘이 되어 주신 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즐거움과 좋은 추억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아마시아와 같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아마시아에서 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 활동을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 나가겠다고” 이벤트를 준비한 배경을 전했다.
이번 모델 최혜연의 아마시아 어플 이벤트 참여 방법은 아마시아 어플 접속한 후 모델 최혜연에게 직접 '신청' 이라는 단어가 포함된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아마시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모델 최혜연과 개인적인 대화를 나눠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로 구성되어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이벤트 참여 신청이 이어지고 있다”며 이벤트 진행상황을 밝혔다.
이번 모델 최혜연의 이벤트가 진행되는 아마시아는 대한민국을 비롯한 일본, 필리핀, 미국, 러시아 등에서 100만 명이 넘는 성인 회원이 가입하여 사용하고 있는 글로벌 채팅 서비스로 최근 ‘이모티콘’ 및 ‘동영상 메시지’ 신규기능을 추가하며 국내외에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