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소확행’이 요즘 유행하는 라이프 트렌드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예전에는 밖에서 행복을 찾았다면, 이젠 많은 사람들이 일상에서 행복을 찾기 위해 가장 많은 일상을 보내는 ‘집’에 관심을 쏟고 있다. 이에 자신의 집을 직접 꾸미는 셀프 인테리어를 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지만, 서툰 솜씨로 인테리어를 하다가 오히려 망치는 경우가 부지기수다. 따라서 내가 꾸미고 싶은 것을 정확하게 캐치해주고 전문적인 디테일까지 살릴 수 있는 인테리어 회사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송도 인테리어 업체 ‘디자인아버’는 15년 이상의 오랜 경력과 젊은 트렌드를 겸비한 디자인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합리적인 비용과 꼼꼼한 시공, 빠른 사후관리 서비스로 인천뿐만 아니라 서울, 경기 등 타 지역에서도 많은 손님들이 찾아오고 있다.
보통 인테리어업체는 주거와 상업 중 하나를 선택하여 시공을 하지만, 디자인아버는 15년 경력 노하우를 살려 주거인테리어를 베이스로 시작해 상업인테리어까지 전문적으로 시공한다. 두 가지 시공이 모두 가능한 업체는 찾기 어려울뿐더러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보다 꼼꼼하고 정확하게 시공이 가능하다. 식당, 학원 등을 운영하는 다양한 업종의 클라이언트가 있으며, 각 업종의 특색에 맞게 인테리어 디자인을 해주는 트렌디한 업체로 알려졌다.
클라이언트가 인테리어 관련 지식이 많지 않더라도 수월하게 디자인을 결정할 수 있는 담당자와 디자이너가 협업하여 진행한다. 상담 이후엔 클라이언트가 수정한 내용을 상세한 도면과 3D 이미지로 만나볼 수 있다. 3D 이미지는 소비자에게 비포 애프터를 바로 체감시켜 줄 수 있는 장치이다. 디자인이 최종으로 결정되면 디자인아버 내부에 소속되어있는 전문 현장팀이 시공을 담당한다. 경력은 오래 되었지만 젊고 전문적인 팀원 구성으로 클라이언트의 마음을 읽는 트렌디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다.
송도 인테리어 업체 디자인아버의 시공사례는 블로그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상담 및 견적은 회사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