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노비타’가 인스타그램 체험단 ‘노비타그래머’를 모집한다.
노비타그래머란 ‘노비타’와 ‘인스타그래머’의 합성어로, 노비타 제품을 사랑하고 아껴주는 인스타그래머를 뜻한다.
인스타그램 계정을 보유하고 있으며, 노비타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이들이라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다. 신청은 오는 9일까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을 통해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다음날인 10일이다.
노비타그래머에 선정된 체험단 총 15명은 4주 동안 이어지는 활동기간에 주어진 미션만 완료하면 노비타 공기청정기를 평생 소장 가능하다.
매주 선정되는 우수 노비타그래머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활동 종료 후 공정한 평가를 통해 선정된 최우수 노비타그래머 한 명에게는 노비타의 또 다른 인기 제품을 선물한다.
최종 선정된 노비타그래머가 한 달여 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노비타 공기청정기’는 와이드 에어 부스터를 장착해 대형 면적(43.2㎡)의 공기를 깨끗하게 정화할 수 있는 제품이다. PM 2.5의 초미세먼지까지 걸러주는 3단계 마이크로 필터를 장착해 실내 공기질 개선뿐만 아니라 가을 환절기에 나타나기 쉬운 호흡기 질환, 피부 트러블 등의 문제를 개선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노비타 공기청정기는 가정이나 사무실 등 어느 공간에도 부합하는 심플한 디자인을 구현해 인테리어 효과도 누릴 수 있다”며 “인스타그램 계정을 보유하고 있고 집과 인테리어를 사랑한다면 지금 바로 노비타그래머에 지원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