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즈원(IZONE)의 멤버 장원영이 독보적인 미모를 뽐냈다.
장원영은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하세요. 국민프로듀서님들께서 보내주신 선물! 너무너무 기쁘고 감사드립니다. 저에게 보내주시는 많은 응원과 사랑을 받을 때마다 정말 큰 행복을 느낍니다. 너무너무 더운 여름 힘내시고요! 건강 조심하시고요! 더더욱 열심히 하는 장원영 되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라는 말과 함께 광고 인증샷을 올렸다.
사진 속 장원영은 사랑스러운 인형미모와 함께 상큼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뒤의 배경에는 팬들이 선물한 것으로 보이는 장원영의 얼굴이 들어간 전광판 광고가 보인다.
장원영은 팬들이 보내준 선물에 감사하며 소위 ‘인증샷’을 찍으러 간 것으로 보인다.
관련기사
한편, 지난달 31일 방송된 ‘프로듀스48’ 최종회에서는 12명의 최종 데뷔 멤버가 발표됐다. 국민 프로듀서 투표 결과 장원영은 1등을 거머쥐며 센터의 자리에 등극하게 되었다. 또한 프로젝트 걸그룹의 이름은 열 두 빛깔의 별들이 하나가 되듯, 소녀들이 하나가 되는 순간이라는 뜻을 담은 ‘아이즈원(IZONE)’으로 결정됐다.
이날 데뷔 멤버로 확정된 연습생은 장원영, 마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 등 총 12명이다.
/장주영기자 jjy0331@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