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높은 학습효율·정답률을 갖춘 공인중개사 인강·교재로 구성된 패키지 ‘평생회원반’, ‘전과목대비반’을 약 85% 할인된 특가에 제공하고 있다.
경록 공인중개사 평생회원반, 전과목대비반은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에 관한 전문 인터넷 기획강좌와 교재, 추가혜택(임대관리사/공경매 과정, IT 학습센터 이용권, 멀티강좌, 교재 E북 등)으로 구성된 패키지다. 등록 시 평생회원반은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전과목대비반은 2019년 시험일까지 계속 수강할 수 있다.
두 패키지의 인강과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를 비롯한 내로라하는 전문가 그룹이 오랜 경험과 노하우, 전문성을 바탕으로 제작해 매년 시험에서 높은 정답률을 보인다. 경록 홈페이지에서 해당 교육기관의 인강, 교재 정답률과 정답예시를 확인해볼 수 있다.
또한 시험에 출제될 수 있는 내용만 집중적으로 교육하는 족집게식 교육콘텐츠로 개발됐다. 이에 분량이 긴 만담형 강의와 달리 학습량이 최소화돼 있다는 게 특징이다.
이처럼 경록 인강·교재는 정답률이 높고 학습량이 적어, 학습효율이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덧붙여 반복학습을 통해 과목별 중요 내용을 자연스럽게 익히는 방법으로 실력을 더욱 높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경록의 61년 부동산 교육노하우가 담겨 있어 접근성이 높다. 이에 내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목표로 공부하는 초보 수험생도 어려움 없이 학습할 수 있다.
한편 61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 홈페이지에서 위 패키지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 가능한 것은 물론, 이곳에서 공부해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합격을 거둔 회원들의 생생한 합격후기도 만나볼 수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