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용왕님 보우하사’ 재희, 알파고 피아니스트 ‘만찢남’ 남자주인공 캐스팅

㈜가족이엔티(대표 양병용) 소속배우인 배우 재희가 MBC 새 저녁일일 ‘용왕님 보우하사’(극본 최연걸/연출 최은경)의 남자주인공으로 캐스팅을 확정지었다.

‘용왕님 보우하사’는 세상 만물의 수천가지 색을 읽어내는 ‘절대시각’을 가진 여자 심청이(이소연 분)가 세상을 흑백으로만 보는 피아니스트 마풍도(재희 분)를 만나 사랑과 인생의 아름다움을 나누고, 잃어버린 아버지의 비밀을 찾아내는 현대판 심청이 이야기이다. 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 ‘내 손을 잡아’, ‘훈장 오순남’, ‘노란 복수초’ 등을 연출한 최은경 PD와 드라마 ‘좋은 사람’을 공동 집필하고, ‘훈장 오순남’을 집필한 최연걸 작가가 만나 준비 중인 작품으로 ‘비밀과 거짓말’ 후속으로 12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배우 재희는 극중 단 한 번의 미스 터치도 용납하지 않는 연주 실력을 자랑하지만, 감성이 부족하다는 평을 받고 있는 알파고 피아니스트 마풍도역을 맡는다. 재희는 극중에서 인생 최대 위기를 가져다준 괴상망측한 여자인 심청이와 만나게 되면서 사랑과 인생의 아름다움을 나누고 다시 세상의 빛을 보게 되는 컬러풀한 로맨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메이퀸’, ‘당신은 너무합니다’에 이어 오랜만에 MBC 드라마 주인공으로 복귀하는 재희의 이번 캐스팅 소식은 많은 시청자와 항상 응원하며 기다려온 팬들에게 너무나 반가운 소식이다.

배우 재희는 소속사 가족이엔티를 통해 “처음 용왕님 시놉을 받았을 때 매우 감탄이었다. 기존 드라마에서 접해보지 못한 세련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가 벌이는 신선한 사건들과 관계에 아주 잘 짜여 진 한편의 소설을 읽는 듯한 느낌이 들었다. 그래서 제가 이 시놉을 보면서 느꼈던 즐겁고 재미있는 감정을 시청자 분들께 고스란히 잘 전달해 드리고 싶다. 작품 시작의 처음부터 마지막 촬영 그날까지 초심으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재희는 KBS ‘쾌걸춘향’, 가족을 지켜라’, MBC ‘메이퀸’, ‘당신은 너무합니다, SBS ‘마녀유희’, ‘장옥정, 사랑에 살다’, 영화 ‘新 전래동화’, 영화 ‘메멘토모리’ 등 많은 작품을 통해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으며, 지난 8월 18일 열린 아시아 최초의 국제 웹 영화제인 서울 웹페스트에서 영화 ‘메멘토모리’로 작품 대상 및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바 있다. 특히, 최근 OCN 오리지널 드라마 ‘보이스2’에 특별출연 하여 강렬한 악역연기를 선보여 성공적인 연기변신을 통해 연기력을 입증 받았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