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프레시에서 팝카드의 문화 마케팅 브랜드 ‘SAYPOP’ 뮤지컬 Day로 ‘마틸다’를 선정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틸다’는 20세기 최고의 아동문학가 ‘로알드 달’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영국의 명문 극단 로열 셰익스피어 컴퍼니(RSC)가 7년간의 연구와 개발 과정을 거쳐 탄생시킨 작품이다.
똑똑한 소녀 ‘마틸다’가 부모와 학교 교장의 부당함으로부터 벗어나 진정한 자아와 행복을 찾아가는 과정을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려내고 있으며, 원작 소설을 그대로 살려 특이한 캐릭터와 기발한 상상력, 빠른 전개, 반전 등을 그대로 담아내 권선징악의 따뜻한 코미디를 완성하였다.
RSC(로열 셰익스피어 컴퍼니)가 뮤지컬 ‘레미제라블’ 이후 25년만에 새롭게 탄생시킨 뮤지컬인만큼, 2011년 영국 웨스트엔드에서 첫 선을 보인 뮤지컬 ‘마틸다’는 올리비에상 7개 부분에서 수상하며 역대 최다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총 85개 이상의 국제 시상식에서 수상하였고, 약 700만명의 전세계인이 관람한 사랑받는 뮤지컬이다. 이번 한국 공연은 아시아 최초, 비영어권 최초로 선보여 더 큰 의미가 있는 공연으로 손꼽힌다.
본 티켓은 팝카드의 문화 마케팅 브랜드 ‘SAYPOP’ 뮤지컬 DAY 이벤트에서 VIP석, OP석, R석 20% 할인 혜택을 받아 구매할 수 있으며, 공연 종료 후 좌석 번호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등 현장 행사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GS프레시의 밀키트(Meal kit) 배송 서비스인 ‘심플리쿡’을 3번 구매하면 응모자 중 추첨으로 뮤지컬 ‘마틸다’ 티켓 및 심플리쿡 쿠폰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2018년 9월 8일부터 5개월간 웨스트엔드 최신 뮤지컬 ‘마틸다’가 LG아트센터에서 공연하고 있으며, SAYPOP 뮤지컬 Day ‘마틸다’ 20%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S프레시 홈페이지 또는 인터파크티켓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