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방송에서 신영수는 결혼 기념일 4주년을 맞아 한고은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신영수가 준비한 첫 번째 이벤트는 한고은 맞춤형 선물인 ‘담금주’였다. VCR을 지켜보던 소이현과 김광규는 담금주를 보자마자 눈을 번쩍였고, 한고은에게 담금주 선배로서 조언을 건네 웃음을 자아냈다.
신영수의 이벤트는 이것으로 끝이 아니었다. 신영수가 한고은을 위해 밥상을 준비한 것. 한고은은 신영수가 만든 음식을 맛보고 “너무 맛있다”며 엄청난 리액션으로 화답했다. 뒤이어 신영수가 한고은에게 지금까지 보지 못한 신개념 선물을 건네자 이를 받은 한고은은 눈물을 쏟았다는 후문.
뒤이어 한고은도 신영수를 위해 준비한 선물을 건넸다. 하지만 선물을 본 신영수는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지켜보던 MC 김숙은 “저건 벌칙 아니에요?”라고 말해 어떤 선물일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관련기사
한편, 한고은♥신영수 부부의 VCR을 지켜보던 스페셜 MC 김광규는 부러움으로 일관했다. 급기야 김광규는 김숙과 하트를 만들며 “너는 내 운명”을 외쳐 스튜디오가 폭소했다는 후문. 한고은♥신영수 부부의 결혼기념일 이벤트 동상이몽은 오늘(2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