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 호러블리’는 ‘호러맨틱’이라는 퓨전 장르극에 회를 거듭해갈수록 격정적인 로맨스로 흥미를 모으고 있는 만큼 알찬 OST 라인업으로도 화제를 모으며 매주 공개되는 가창 주인공에 대한 화제를 이어오고 있다.
은가은이 참여한 이번 ‘러블리 호러블리’ OST Part.6 ‘My All’은 은가은의 가을 비 같은 촉촉한 감성과 잘 어우러지는 서정적인 미디움 템포의 발라드로, 극중 같은 운명을 타고난 을순(송지효 분)과 필립(박시후 분)의 진한 로맨스에 감정적인 설득력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My All’은 ‘사랑의 온도’,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주군의 태양’, ‘검사 프린세스’ 등 한류 대표 로맨틱 드라마의 음악을 담당해온 ‘포레스트 미디어’의 작곡팀 ‘The Forest’가 작곡을 맡았으며, ‘러블리 호러블리’만의 감성에 맞춘 다양한 장르와 오마이걸 승희, B1A4 산들, 범키, 여자친구 은하, 비투비 창섭 등 K-POP씬 최고의 보컬들이 총출동한 보컬 라인업으로 극에 다양성을 더했다.
관련기사
‘러블리 호러블리’는 이별과 극적인 화해키스를 오가는 짜릿한 스토리로 시청자와 드라마 매니아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한편, ‘러블리 호러블리’ OST Part.6 ‘My All’은 오늘(25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