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공인중개사 시험이 한 달이 채 남지 않았다. 합격을 위한 최적의 공인중개사 시험 학습 전략은 기출문제를 통한 마무리 학습과 모의시험을 통한 실전감각 유지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금일, 제29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실제 시험 환경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도록 ‘D-30 전국 실전 모의고사’를 개최한다.
오늘 실시되는 전국 실전 모의고사는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을 포함해 전국 28개 고사장과 온라인에서 동시에 시행되며 이는 ‘전국 최대 규모’다.
특히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전국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과 유사한 환경을 제시해 수험생들의 실전감각 향상에 도움을 준다. 한국산업인력공단의 실제 출제 방식에 따라 출제해 신뢰도 역시 높기로 유명하다. 여기에 최신 기출문제 출제 경향을 반영했고 출제 예상문제만을 엄선했다.
오프라인 고사장에 가기 어려운 수험자들을 위해 온라인 고사장도 준비되었다. 최대한 실제의 느낌을 살리기 위해 현장에서 보는 수험생들과 동일한 조건으로 구성했다. 오전 9시에 동시에 시험을 시작해서 끝날때까지 같은 스케줄로 시험이 진행되는 것.
에듀윌은 매해 실제 시험 환경을 그대로 재현한 전국 규모의 모의고사를 진행해 많은 수험생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작년 모의고사 응시자인 김혜정(가명)씨는 “아무래도 온라인 학습을 하는 경우 실전을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없는데, 이렇게 시험장과 비슷한 환경에서 시험을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겨 실제 시험에서도 더 잘 대응할 수 있을 것 같다”는 후기를 남겼다.
오늘 시행되는 해당 모의고사는 9월 18일까지 약 3주간 홈페이지를 통해 응시 접수를 받은 수험생에 한해 진행된다. 앞으로 실시될 모의고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017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 차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다. 이는 2년 연속 ‘최다배출’을 공식 인증 받은 쾌거로, 에듀윌은 2016년 시험에서도 자격증 교육 업체 최초로 최다 합격 공식 인증에 성공한 바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