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고바라의 MC 여자친구 엄지와 아스트로 윤산하가 요즘 가장 핫한 ‘인기가요 샌드위치’ 먹방을 한다. 마지막 방송 기념 ‘요고해줘’ 특집에서는 최근 인기몰이 중인 ‘인기가요 샌드위치와 3사 편의점 샌드위치를 비교하며 10대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엄지와 산하는 편의점용 샌드위치와 오리지널 인기가요 샌드위치가 등장하자 바로 오리지널을 구별했다. 엄지는 “빵 색깔부터 다르다”고 말했고, 산하는 “맨날 방송국에 갈 때마다 먹기 때문에 바로 안다”고 맞장구 쳤다. 프로 맛 감별사로 변신한 둘은 모든 샌드위치의 속재료를 음미하며 꼼꼼한 비교 평가 보고서를 만들어냈다.
뿐만 아니라 엄지는 집에서 직접 만들 수 있는 ‘인기가요 샌드위치’ 레시피 팁을 공개했다. “사실 궁금해서 인터넷으로 한 번 찾아봤다”고 밝힌 엄지는 소믈리에급 단어 선택으로 속재료를 설명해 웃음을 터트리게 했다.
관련기사
이날 방송에서는 샌드위치 비교 리뷰 외에도 먹방 ASMR 도전기와 두 MC의 마지막 방송 소감 등이 공개된다. 한편, 요고바라는 10회 방송을 끝으로 재정비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10대의 라이프를 엿보고 그들의 고민을 함께 이야기해보는 1318 공감형 프로그램 <요고바라>는 10월 1일(월) 저녁 8시, SBS MTV에서 방송 된다.
/장주영기자 jjy0331@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