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수록 낮아지는 수면의 질이 사회적으로 큰 문제가 되고 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자료에 따르면 불면증을 비롯해 수면장애로 진료를 받은 환자는 2013년 42만 5000여명에서 지난해 56만여명으로 32%나 증가했다. 이렇게 제대로 된 잠을 청하지 못하는 이들이 늘면서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 등 건강한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수입매트리스를 취급하는 가구 단지를 찾는 사람들이 빠르게 급증하고 있다.
이러한 추세 가운데 수입매트리스 전문 가구 할인매장인 ‘더슬립’은 전 제품 국내 최저가를 실현함으로써 소비자의 주목을 받고 있다. 더슬립에서 국내 최저가를 실현할 수 있었던 것은 창고형 가구할인매장을 운영해 자체적으로 유지관리비를 절감했고 직수입을 통해 유통과정을 최소화 했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더슬립 측은 패밀리침대 사이즈 제품과 저상형침대에 맞는 수입매트리스 외에도 템퍼페딕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 포스쳐피딕,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킹스다운 등 10가지 프리미엄 브랜드의 40여가지 모델을 다양하게 구비하고 있어 소비자들은 자신에 취향에 맞는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여기에 자사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1:1 맞춤 상담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를 포함한 더슬립 전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개인의 취향과 수면 습관을 고려해 자신에게 맞는 수입매트리스를 추천 받을 수 있다.
더슬립 관계자는 “템퍼, 씰리 매장인 더슬립을 통해 척추를 바르게 해 숙면을 돕는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 등 각종 수입매트리스를 국내 최저가로 만나보는 것이 가능하다. 아울러 현재 모델별로 40만원 상당의 방수 커버와 베개, 목베개, 유아토퍼세트, 바디필로우 등 사은품까지 푸짐하게 증정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렇듯 최저가 할인을 본격화하는 더슬립의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를 비롯한 수입매트리스들은 더슬립 분당용인점, 일산파주점, 대전청주점, 대구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