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노트2’가 단 2회를 남겨 놓은 가운데 의사 선생님 지건우가 학교에 깜짝 등장하며 관심을 자아내고 있다.
XtvN 하이틴 사이다 드라마 ‘복수노트2’는 오지랖 넓은 초긍정 의리녀 오지나(안서현 분)가 미스터리한 복수대행 애플리케이션 ‘복수노트’를 통해 억울한 일을 해결해 나가며 성장하는 드라마다.
‘복수노트2’ 측은 8일 15회 방송을 앞두고 ‘복수노트1’ 주인공 호구희(김향기 분)의 오빠 호구준(지건우 분)이 한종고를 찾은 스틸 컷을 공개했다. 스틸 컷에는 호구준이 지나의 담임 선생님 맹사랑(김예은 분)과 만나는 장면이 담겼다. 호구준은 ‘맹쌤’과 반갑게 서로를 바라보며 어딘가 애틋한 눈빛을 교환하고 있어 두 사람이 어떤 사이인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관련기사
호구준은 ‘복수노트1’에서 호구희의 ‘현실 오빠’로 공감을 얻었던 캐릭터로 ‘복수노트2’에서는 오지나-서로빈(김사무엘 분)-서제이(지민혁 분)가 병원을 방문할 때마다 마주치는 의사 선생님으로 출연하고 있다. 아직까지 호구준의 스토리가 공개되지 않은 상황에서 ‘복수노트2’ 감초 역할을 하고 있는 그와 ‘맹쌤’과의 의미심장한 사진에 궁금증이 더욱 커지고 있다.
한편 XtvN 하이틴 사이다 드라마 ‘복수노트2’는 매주 월화 저녁 8시 방송된 가운데 오는 9일 16회로 종영한다.
/서영준기자 syj4875@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