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은 상대적으로 기간이 긴 만큼 이 시간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다음 학기의 학업 성취도나 학습 습관이 좌우될 수 있을 만큼 신중해야 하는 시기다. 이에 국내 최고 입시 전문기업 메가스터디교육이 운영하는 메가스터디 학원이 2019 윈터스쿨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메가스터디 학원 윈터스쿨은 현 중3, 고1, 고2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겨울방학 5주 프로그램으로 오는 12월 개강 예정이다. 윈터스쿨은 실력 있는 강사들의 수업과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하게 만들어주는 학습관리 시스템 등 과목별 목표에 따른 수준별 맞춤 수업과 체계적인 관리를 결합하여 학습 효과를 극대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2018 윈터스쿨을 수강한 학생에 따르면 “평소에 해보지 못한 새로운 공부 습관을 갖게 됐다”, “시스템이 체계적이고 공부를 할 수밖에 없는 환경이다”, “공부를 열심히 하는 학생들 사이에서 공부하니 더욱 집중할 수 있고, 스스로 자극도 많이 받는 경험이다”라며 긍정적인 평가가 줄을 이었다.
실제 지난해 윈터스쿨 만족도 조사 결과를 보면 메가스터디 학원 윈터스쿨을 ‘지인에게 추천하고 싶다’는 의견이 91%나 차지한다. 메가스터디 학원 관계자는 “2019 윈터스쿨 대부분의 학생들이 주변의 추천으로 찾아왔다”며 “12월 개강임에도 메가스터디 학원의 윈터스쿨 등록 인원이 하루가 다르게 늘어나고 있으며 작년에 이어 올해도 조기 마감될 확률이 높으니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접수를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윈터스쿨 수강생 모집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접수는 전화상담 및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스터디 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메가스터디교육은 양지기숙, 서초기숙 2개 기숙 학원과 최상위권 학생들을 위한 강남 팀플전용관, 서초 의대합격관, 그리고 강동, 강북, 노량진, 부천, 분당, 성북, 신촌, 일산, 평촌, 양주, 운정 등 15개 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