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티가 레드벨벳 슬기와 ‘특급 컬래버’를 완성했다.
자이언티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EP 앨범 ‘ZZZ’의 전곡 음원 및 타이틀곡 ‘멋지게 인사하는 법’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자이언티가 앨범으로 팬들을 만난 지는 정규 2집 ‘OO’ 이후 1년 8개월 만이다. 당시 자신의 심볼과 같은 안경과 자신의 시각으로 만든 음악을 의미하는 ‘OO’라는 독특한 제목을 사용했던 자이언티는 이번에는 뚜렷한 의미를 두기보다는 자신의 모습과 가장 잘 어울리는 ‘ZZZ’라는 제목으로 팬들에게 다가갔다.
총 7곡의 트랙 중 타이틀곡 ‘멋지게 인사하는 법’은 명절에 개봉할 법한 잘 만든 로맨틱 코미디가 생각나는 곡으로 레드벨벳 슬기가 피처링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관련기사
‘사실 난 기다리고 있어/ 사실 꽤 오래 기다렸어/ 네가 먼저 말해주길/ 좋아한다고 아님 뭐든/ 인사까진 연습했는데/ 거기까진 문제없었는데/ 네 앞에 서면 바보처럼 웃게 돼/ 평소처럼만 하면 돼/ 자연스러웠어’
이 곡은 좋아하는 사람에게 쉽사리 고백하지 못하는 마음을 따뜻하고 귀여운 시선으로 풀어냈다. 단조로운 음악적 구성이 자이언티와 레드벨벳 슬기가 가진 음색에 집중하게 하는 장치로 활용되는 가운데, 한 번만 들어도 쉽게 흥얼거릴 수 있을 정도로 중독성을 보인다.
한편 자이언티는 신보 ‘ZZZ’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