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큐베이터 ㈜닥터에이(대표이사 서윤숙)가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건강미용경영 과정(주임 교수 장매화)와 15일 오후 2시 국민대학교 종합복지관에서 산학협력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양 기관은 유기적 협력 및 연계체제를 구축해 상호간에 새로운 지식과 기술을 교류하기로 협의했다.
특히 전문인 양성 및 창의적·실용적 교육의 교류와 건강, 미용, 콘텐츠, 연회비즈니스, 사회발달심리, 보완통합의학, 보건복지,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 걸친 상호 발전을 도모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시설 및 인적/물적 자원 상호 교류 ▲ 상호간 온오프라인 홍보 지원 ▲특기자 및 신편입생 추천 ▲교/강사 임용 기회 제공 ▲예비신입생 및 재학생의 교육프로그램 공동개발 ▲세미나 및 대회 개최, 봉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하게 된다.
셀큐베이터 서윤숙 대표는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건강미용경영 과정과 산학 공동 협력체계를 구축해 전문 인력 양성 및 기관 발전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며 “이번 산학협력이 피부 미용 및 건강 증진에 앞장서고 있는 양 기관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셀큐베이터 닥터에이(Dr.A)는 전국 150여 곳 에스테틱과 파트너십(가맹점)을 맺고 있으며 중국, 일본, 미국, 베트남 등 해외 가맹점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세포의 자가치유력을 높이는 세포 내 안티에이징 핵심물질인 P1P로 스킨케어를 하는 ‘P1P닥터에스테’는 셀큐어전문 에스테틱 브랜드다. Dr.P1P & P1P+A(매직, 멜라, AC)앰플로 문제성피부 케어는 물론 안티에이징를 위한 스킨 트리트먼트를 제공하고 있다.
바르는 자가혈 재생앰플 P1P(피토스핑고신-1-포스페이트, 피원피)는 인체 재생 메커니즘의 원리를 적용, 에이징 핵심 물질로 알려진 혈소판유래성분 S1P를 대체하는 특허 성분이다. 트러블, 미백, 여드름, 탄력, 모공 등 트러블 피부 케어 및 재생관리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1g 4억, 바르는 PRP라는 애칭이 붙었다. 에스테틱뿐만 아니라 대형종합병원 피부과에서도 사용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