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는 최근 트레킹 브랜드인 ‘화려강산’을 출시했다. ‘화려강산’은 하나투어가 직접 답사하고 선정한 국내 명산을 위주로 트레킹 상품을 운영할 예정이다. 첫 번째로 선보이는 상품은 충북 제천의 월악산 제비봉이다. 4㎞의 코스를 약 4시간 동안 걷는 이번 상품의 가격은 4만9,900원이며 오는 20일과 27일, 11월3일과 11월10일 등 총 4회 출발한다.
핀에어 유럽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항공사 핀에어는 유럽 주요 도시를 운항하는 왕복 항공권에 대한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우선 이코노미석은 파리·프라하·로마 등을 다녀오는 항공권을 최저 69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비즈니스석은 유럽 35개국 도시를 이용할 수 있고 요금은 최저가 219만원부터다. 이코노미석과 비즈니스석 모두 특가 프로모션은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파라다이스시티, LPGA 마케팅 파트너십 체결
파라다이스시티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와 공식 마케팅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 체결로 파라다이스시티는 ‘LPGA 공식 엔터테인먼트 데스티네이션’으로 LPGA 로고를 활용해 마케팅 활동을 펼칠 수 있으며 LPGA 대회를 중계하는 골프채널에 가상광고를 집행하는 등의 공동 마케팅을 진행할 수도 있다. 가상광고는 LPGA 대회를 중계하는 전 세계 170여개국 방송채널을 통해 노출된다.
대명리조트 단양 ‘배낭 여행객’ 맞춤형 객실 선봬
대명리조트 단양이 배낭 여행객을 위한 맞춤형 객실인 ‘백팩 게스트하우스’를 운영한다. 싱글 침대 3개와 욕실 1개로 구성된 이 객실은 3명 내외의 소규모 일행이 함께 머무르기에 안성맞춤이다. 객실 요금도 1인당 하루 2만6,000원부터로 저렴한 편이며 예약은 유선 전화로만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