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필라테스 명상전문 브랜드 에이와스튜디오가 럭셔리 리조트 아난티와 함께 프리미엄 요가클래스를 성료하였다. 지난 주말 기장에 위치한 부산 아난티코브와 가평에 아난티 펜트하우스 서울에서 설렘, 치유, 영감을 주제로 프라이빗 요가클래스를 진행하였다.
아난티 코브는 기존 부산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과 문화적 경험, 그리고 부산 바다의 매력을 담은 17만8000m² 규모의 복합 휴양 리조트 단지다. 천연온천을 즐길 수 있는 워터 하우스와, 500평 규모의 대형 서점 이터널 저니, 야외공연장, 해변 산책로 등 다양한 시설이 들어서 화제를 낳은 바 있다. 또한 100년령 울창한 잣나무 숲 속에 위치한 아난티 펜트하우스 서울에서는 객실 내 프라이빗 풀이 있는 풀하우스 등 프라이빗한 휴식과 함께 키즈 아카데미, 야외수영장, 노천탕 등 다양한 부대시설과 회원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다.
아난티에서 에이와스튜디오는 경직된 근육을 이완시키며 일상 속의 긴장을 해소하고 맑은 공기와 자연의 에너지를 충분히 느낄 수 있는 깊은 호흡과 명상을 중심으로 하는 요가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깊은 호흡은 몸과 뇌로 들어가는 산소량을 증대시켜 신진대사가 활성화에 도움을 주고 부교감신경을 자극해 스트레스를 줄이는데 효과적이다.
오드리 원장은 “바다 그리고 숲의 자연 속에서 함께 수련을 귀한 시간을 함께 할 수 있어 기뻤다.” 며 “에이와스튜디오가 서울에 있어 전국구로 특강을 하기 어려운데 좋은 자리를 마련해주신 아난티와 직접 찾아와 함께 수련을 해 주신 분들께 감사하다” 고 전했다.
한편 에이와스튜디오는 국제 공인요가자격증의 븨요가지도자과정(RYT200)을 통해 전문 지도자 자격증 교육을 통한 전문 강사진을 육성하고 있으며 다양한 프로그램과 브랜드 콜라보 활동을 통해 요가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