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슈 측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압도적인 포스와 탁월한 연기력, 다양한 매력을 갖춰 여심과 남심을 두루 저격한 류준열이 다슈가 추구하는 댄디하고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다슈는 론칭 이후 첫 뮤즈인 류준열의 공개를 앞두고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얼굴이 보이지 않는 류준열의 화보 촬영 컷과 영상을 일부 공개하고, 그가 누구인지 정답을 맞힌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자사 단백질 샴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해 큰 화제를 모았다.
류준열은 다슈의 베스트 셀러인 헤어왁스, 샴푸 등의 광고를 시작으로 브랜드 모델로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또한 다슈는 첫 뮤즈 선정을 기념해 첫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추후 광고, 화보 촬영현장 등을 공개하고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다슈 관계자는 “연기력과 스타성을 두루 갖춰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류준열과 함께 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대세남 류준열과 함께할 다슈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류준열은 올해 영화 리틀포레스트와 독전에 이어 뺑반, 전투 등의 작품 개봉을 앞두고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