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우림이 연말 콘서트 ‘자우림 윈터 원더랜드’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자우림의 소속사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는 “연말 콘서트 ‘자우림 윈터 원더랜드(Jaurim, Winter Wonderland)’가 오는 12월 24~25일 서울 코엑스홀, 29일 KBS부산홀에서 열린다”고 전했다.
자우림은 ‘윈터 원더랜드’라는 공연명에 걸맞은 신비롭고 환상적인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그로테스크한 분위기의 무대 장치를 준비해 어둡고 몽환적인 환상의 세계에 온 듯한 느낌을 줄 것”이라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파워풀하고 신나는 자우림의 대표곡을 라이브로 선보이는 것은 물론, 기존 밴드 사운드에 스트링 세션까지 더해져 새롭게 편곡된 어쿠스틱 무대와 크리스마스 시즌에 빼놓을 수 없는 캐럴까지 다양한 구성을 통해 자우림만이 구현할 수 있는 매혹적인 공연을 준비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이번 연말 콘서트는 김윤아, 이선규가 출연했던 JTBC 음악 예능 프로그램 ‘비긴어게인2’를 시작으로 정규 10집 발매, 단독 콘서트와 각종 페스티벌 출연 등 어느 때보다 바쁜 한 해를 보냈던 자우림이 팬들과 함께 올해를 마무리하는 자리가 될 전망이라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연말 콘서트 ‘자우림 윈터 원더랜드’는 오는 12월 24일~25일 서울 코엑스홀과 29일 KBS부산홀에서 개최되며, 티켓은 10월 29일 오후 2시부터 순차적으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