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방송을 앞둔 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 측이 본방사수 독려 인증샷을 공개했다.
24일 첫 방송을 앞둔 KBS W ‘시간이 멈추는 그때’ 측은 이날 오전 배우 김현중, 안지현, 인교진의 본방사수 인증샷을 공개하며 시청을 독려하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KBS W 새 수목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는 곽봉철 감독의 연출과 지호진 작가의 집필로 탄생된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배우 김현중, 안지현 인교진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불러 모으며 방송 전부터 기대를 높였다.
특히 이날 공개된 인증샷에서 시간능력자 문준우 역을 맡은 김현중은 ‘시간을 멈추는 능력자/꽃보다 준우’라는 캐릭터 설명이 담긴 피켓을 들고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 일으켰다. 또 건물주지만 무늬만 甲인 김선아 역의 안지현은 ‘멈춰진 시간 속 그녀/알바 올킬 선아’라는 문구로 캐릭터의 특징을 알렸다.
관련기사
신의 사자인 명운 역을 맡은 배우 인교진은 ‘시간이 멈추는 그때/넘사벽 아우라 명운’이라는 캐릭터 설명으로 궁금증을 자극하며 세 사람의 캐릭터가 보일 케미에 대해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처럼 ‘시간이 멈추는 그때’는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과 스틸컷을 통해 앞으로 어떤 내용의 스토리가 전개 될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24일 공개된 개성 넘치는 주인공들의 본방사수 인증샷까지 더해져 시청자들의 관심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한편 KBS W 새 수목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는 24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이주한기자 ljh3603@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