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왕 루이’ ‘수상한 파트너’ 부터 ‘백일의 낭군님’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본인만의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성인 연기자로 훌륭히 자리매김하고 있는 그녀는 이제 믿고 보는 배우로 거듭나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남지현은 ‘백일의 낭군님’ 속 한층 더 능청스럽고 깊어진 연기로 극의 서사를 이끌며 배우로서 진가를 발휘하고 있다. 더 나아가서는 인물의 감정에 따라 보는 이들의 감성까지 가득 차오르게 만들며 공감을 자아내고 있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남지현의 섬세한 감정연기가 돋보이는 스틸이 공개돼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사진 속 남지현은 달콤함과 애잔함을 넘나들며 홍심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든 모습이다. 눈빛과 표정, 행동까지 캐릭터 그 자체가 되어 펼치는 열연이 사진을 통해서도 고스란히 전해진다. 무엇보다 상황과 상대 배우에 따라 미묘하게 달라지는 캐릭터의 감정선은 다채로운 연기를 펼치고자 하는 남지현의 숨은 노력으로 탄생했다.
남지현은 첫 사극 로맨스로 또 한 번의 인생작을 경신했다.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지상파 포함 전 채널에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월화극 최강자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더불어 2주 연속 드라마 부분 TV화제성 1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드러냈다.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가운데 남은 이야기 속 남지현이 선보일 활약을 더욱 기대케 만드는 이유다.
관련기사
tvN ‘백일의 낭군님’은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