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를 앞둔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의 설렘과 굳은 각오가 느껴지는 인증샷이 공개됐다.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29일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마이크 인증샷을 게재했다.
‘D-DAY 소녀들의 꿈이 현실이 되는 시간 少女たちの夢が現?となる時間’이라는 멘트와 함께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각자 손에든 마이크를 한 곳에 모으며 각오를 다지고 있는 아이즈원 열두 멤버의 모습이 담겨 있다.
꿈에 그리던 데뷔 무대를 앞둔 아이즈원 멤버들의 설레는 마음이 보는 이들에게도 전달되는 가운데, 과연 데뷔 쇼콘에서 이들이 어떤 공연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관련기사
아이즈원은 금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Z)’ 발매에 이어 오후 8시 데뷔 쇼콘 IZ*ONE ‘COLOR*IZ’ SHOW-CON을 개최하며 정식 출격을 알린다.
아이즈원의 가요계 입성을 알리는 공식적인 첫 무대가 될 데뷔 쇼콘에서는 타이틀곡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 무대를 비롯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다양한 스테이지가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아이즈원의 데뷔의 순간을 함께 할 수 있는 이번 쇼콘은 케이블채널 Mnet 생방송과 유튜브 및 페이스북을 통해 글로벌 전역에 온라인 생중계된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