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6일 첫 출시된 메가스터디 2020 0원메가패스에 대한 시장 반응이 뜨겁다.
메가스터디 0원 메가패스는 예비고1~3학년 학생들이 수능/내신을 효과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수능/내신/논술 인강 프리패스 상품이다. 수학 현우진, 국어 김동욱, 영어 조정식 등의 메가스터디 전과목 스타 강사들의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고, 최대 1000% 환급 장학금과 교재 15권의 혜택이 주어진다는 점에서 타사 프리패스와 차별된다.
사전 예약 신청자가 전년 대비 두 배 이상 상승했으며, 런칭 후 판매 흐름도 좋다.
수험생 사이 단연 화제인 만큼 각종 커뮤니티에서는 메가스터디 0원 메가패스 구매 시기를 두고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연 단위로 공부할 수 있는 프리패스 상품의 특성 상 ‘언제 사야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을지” 묻는 질문이 가장 많다.
메가스터디 관계자는 “지금이 최저가이다. 메가스터디 2020 0원 메가패스는 내년도 수능날까지 수강할 수 있기 때문에 11월 수능 전후로 구매하는 게 가장 경제적이다”고 말했다.
현재 메가스터디 0원 메가패스는 오는 5일까지 2차 판매 중이다. 메가스터디 0원 메가패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스터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