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의 릴레이 미식투어 ‘슈주 리턴즈 2 : 엘프의 밥상’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슈퍼주니어-D&E의 일본 전국투어 현장을 찾아 바쁜 스케줄로 맛집을 찾아 다닐 여유가 없는 동해와 은혁은 물론, 팬들에게 공연장 근처의 맛집을 소개하기 위한 미식 탐방기 ‘슈주 리턴즈 2’의 첫 번째 도시는 바로 도쿄로, 이특, 희철, 신동의 취향이 100% 반영된 현지 맛집들을 만날 수 있어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또한, 까다로운 미식가 이특, 모든 음식이 맛있는 신동, 코스튬플레이 전문가 희철 등 멤버들의 개성이 돋보이는 미식투어 후에는 1등에겐 상금이, 꼴등에겐 벌칙이 주어져, 벌칙을 피하기 위한 필사적인 견제로 보는 재미를 배가 시킬 전망이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슈주 리턴즈 2’ 1회에는 귀여운 외모로 인기를 얻고 있는 이특의 반려견 심쿵이의 깜짝 등장, 본격적인 촬영 전 도쿄에서 자신만의 먹방을 선보인 신동, ‘도라희몽’으로 변신해 슈퍼주니어-D&E의 콘서트 장을 급습한 희철 등 예측불허 슈퍼주니어만의 깨알 에피소드가 준비돼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리얼 웹 예능 ‘슈주 리턴즈 2’는 오늘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 수요일 오전 11시 네이버 TV와 V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진선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