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 듀오 플라이투더스카이(Fly To The Sky)가 오는 13일로 1년 만에 컴백을 확정 짓고 완전체로 돌아온다.
플라이투더스카이(환희, 브라이언)는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I(아이)’ 티저 이미지를 차례대로 공개한 데에 이어 지난 4일에는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본격 컴백 시동에 나섰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 ‘헤어질 시간이 정해진...’을 비롯해 ‘Come Thru’, ‘이별, 하루 전’, ‘우리 모르던 그때로’가 담겨 있으며, 타이틀곡 ‘헤어질 시간이 정해진...’과 ‘이별, 하루 전’의 인스트루먼트 버전까지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세 번째 앨범 타이틀곡 ‘헤어질 시간이 정해진...’은 가슴을 울리는 호소력 짙은 보이스의 환희와 섬세한 감성을 지닌 브라이언의 명품 보컬이 어우러지며 또 한 번 플라이투더스카이 표 감성 발라드의 탄생을 기대케한다.
관련기사
‘Missing You’, ‘남자답게’, ‘가슴 아파도’, ‘그렇게 됐어’, ‘미워해야 한다면’, ‘너의 계절’ 등의 명곡을 남기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감성 발라드 듀오로 자리매김한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올해로 데뷔 19주년을 맞이 하였으며, 이번 신보 발매를 시작으로 올 연말 완전체로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그 동안 팬들에게 받았던 사랑을 보답할 예정이다.
한편,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세 번째 미니앨범 ‘I(아이)’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어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해 오는 17일, 18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2018 플라이 투더스카이 콘서트 ’를 개최한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