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학생들의 올 여름을 책임졌던 MCC어학원(‘이하 MCC’)이 2018 겨울특강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MCC는 12월 3일 첫 개강을 시작으로 2월 말까지 8명 소수 정예 수업과 특목고 관리형 그룹수업 겨울특강이 진행된다. 강남 최고의 우수 강사진과 밀착 관리 시스템, 자기주도학습 시스템 등 학생들이 공부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이러한 학생들을 더 면밀하게 지도하고 관리하게 위해 개개인에 맞춘 입시컨설팅까지 진행하고 있다.
MCC의 겨울방학 특강은 SAT, ACT, IB, AP, SAT2 등 다양한 수업이 계획되어 있다. SAT/ACT의 경우 오전 9시부터 4시까지 이루어진 정규수업 이외에 밀착 관리 시간을 통해 학생들이 수업 이후 시간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보낼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오답노트 작성을 통해 각자의 취약점을 스스로 파악하고 보완해 나갈 수 있도록 관리를 하고 있다. 또한, MCC의 모든 수업은 오전반/오후반 모두 개설이 되어 학생들이 시간을 활용하기가 매우 용이하다.
MCC 이다훈 원장은 “겨울방학 역시 여름방학 못지않게 중요하다. 짧은 방학일수록 더 체계적으로 집중적인 지도를 받을 수 있는 환경이 주어져야 한다.”라며 “주어진 짧은 시간 안에 성과를 내기 위해 학생들에게 개별 면담 분석과 맞춤형 수업을 제공해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기 때문에 학생들은 효율적으로 시간을 할애해 많은 것을 얻어 갈 수 있다.”라고 말했다.
MCC 겨울방학 특강은 수강신청이 진행 중이며 11월 조기등록 시 5%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다. 각 과목별 자세한 시간표는 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수업 및 컨설팅에 관한 내용은 전화, 카카오톡, 이메일, 방문 등의 방법으로 자유롭게 문의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