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국가부도의 날>은 국가부도까지 남은 시간 일주일, 위기를 막으려는 사람과 위기에 베팅하는 사람 그리고 회사와 가족을 지키려는 평범한 사람까지, 1997년 IMF 위기 속 서로 다른 선택을 했던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독보적 존재감의 배우 김혜수, 유아인, 허준호, 조우진의 조합은 물론 세계적인 배우 뱅상 카셀의 첫 한국영화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국가부도의 날>에서 한국은행 통화정책팀장 ‘한시현’ 역을 맡은 김혜수가 11월 13일(화) 오후 9시 네이버 V앱 ‘배우What수다’에 출연해 기대를 모은다.
네이버 V앱 무비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이번 <국가부도의 날>의 네이버 V앱 ‘배우What수다’에서는 대한민국의 독보적인 존재감 김혜수가 참석해 네티즌들과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강한 소신과 신념 있는 한국은행 통화정책팀장 ‘한시현’ 역을 맡아 1997년 대한민국 국가 위기를 가장 먼저 예견하고 대책을 세우는 캐릭터를 연기할 것으로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는 김혜수는 ‘배우What수다’를 통해 <국가부도의 날>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이번 ‘배우What수다’에서는 네티즌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것은 물론 김혜수의 진솔하고 유쾌한 매력까지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국가부도의 날>을 통해 김혜수에 대한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네이버 V앱 ‘배우What수다’는 오늘 오후 9시 네이버 V앱 무비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1997년 국가부도의 위기를 다룬 신선한 소재, 흡입력 있는 스토리와 신뢰감 높은 글로벌 캐스팅으로 기대를 높이는 영화 <국가부도의 날>은 오는 11월 28일 개봉 예정이다.
관련기사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