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기기 전문기업 미건의료기가 지난 1일 신제품 MS-10000 모델의 출시를 발표했다.
신제품 MS-10000은 한자로 滿(찰 만), 속이 꽉 찼다는 의미로 최근 가치소비 열풍이 불면서 가성비를 충족시켜 주는 고급 제품군이 확장되고 있는 추세로 이번 신제품은 의료기기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기존 자사모델의 전자파 걱정 없는 돌침대와 온도가 빠르게 상승하는 돌침대의 기능을 그대로 담아두고 엄격한 심사 기준을 통과한 모델이다. MS-10000은 의료기기에 대한 국제규격인 IEC 60601-1 최신버전인 3판 규격에 적합하며, 식약처로부터 근육통 완화 효과를 입증 받았다.
현재 진행중인 가을맞이 할인 이벤트와 함께 MS-10000 출시기념으로 구매고객에게는 사은품이 제공된다.
미건의료기 이재화 대표이사는 “고객의 불편을 해소하고, 고객의 목소리를 담은 제품을 개발해야 한다”며 “건강을 위한 제품이라는 미건의 기본 철학을 지키며 탄생한 제품이 MS-10000이다”라고 밝혔다.
미건의료기는 16년 연속 ‘세계일류상품 생산기업’ 선정, 7년연속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4년 연속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등 연속 선정될 만큼 신뢰의 기업이미지와 각종 품질관련 인증을 통해 소비자들의 품질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기타 자세한 제품정보는 미건몰, 미건돌침대 홈페이지나 대표전화 또는 가까운 대리점을 방문하면 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