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년 설립 이후 천연화장품 대표업체로서 큰 성장을 이룬 ㈜웰메이드인터내셔널이 2018년 경기도 유망중소기업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경기도 성남에 본사를 둔 (주)웰메이드인터내셔널은 천연화장품 브랜드 수아비스(SUAVISS)를 만든 기업이다.
(주)웰메이드인터내셔널은 현재 국내 뿐만 아니라 동남아, 중국, 일본시장에서도 급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지난 2017년에는 중국 내 최대 유통채널인 왓슨스(Watsons) 3,000여개 매장에서 동시 런칭했으며 특히 자국의 브랜드 신뢰가 심한 일본시장 진출에 성공하면서 다시 한번 수아비스 제품의 성능과 기술력에 대해 인증받은 계기가 되었다.
수아비스 스킨케어 제품은 95%의 천연연료와 5%의 기능성 원료로 제조되며 색소, 화학향료등 기타 화학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아 ‘아이에서 어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건강한 제품’이다. 주력제품군 이외에도 헤어, 베이비라인, 천연세제까지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에는 수아비스 랩화이트(suaviss labwhite) 피부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전 세계 뷰티시장에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다.
(주)웰메이드인터내셔널은 국제 IT 페스티벌인 G-STAR와 아시아 美 페스티벌, 서울시 한강몽땅축제, 부천봄꽃축제, 20-30대 청년 후원사업 야간난전, 한강 굿데이페스티벌, 대한민국 청정자연지킴 프로젝트등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고 있다.
(주)웰메이드인터내셔널 박병훈 대표는 “‘고객을 행복하게 하는 착한제품을 만든다‘는 기업이념을 실천하기 위해 소명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