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교차가 심한 가을, 겨울이 되면 일정치 않은 날씨로 보습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이에 예비맘과 육아맘들 사이에서 유아수딩젤추천, 아기 피부에 좋은 제품에 대한 정보가 다양하게 공유되고 있다.
아기 키우는 집에서는 아기수딩젤추천을 받아 아기들의 약한 피부를 보호하는데, 유아수딩젤은 아기 키우는 집에는 필수라고해도 무방할 제품 중 하나로 연약한 아기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신생아부터 사용하는 수딩젤은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지, 성분은 어떠한지, 내 아이에게 잘 맞을지 여러 부분을 체크하며 구매해야 한다. 성분 분석 어플을 이용할 경우 사용하고자 하는 아기수딩젤 성분을 모두 분석할 수 있어 많은 엄마들이 화장품 구매 전 참고하고 있다.
아기화장품 브랜드 ‘아토오겔’은 인공향료와 인공색소를 넣지 않은 제품으로 무향과 무색으로 나온 제품이다. 또한 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하여 신생아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볼 수 있다.
전 제품 모두 EWG그린등급의 성분 함량이 높은 성분들로 구성되어 최근 육아맘들 사이에서 여러 사용후기가 등록되고 있다. 또한 제조경험이 풍부한 코리아나에서 제조된 제품으로 믿고 구매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는 추세이다.
아토오겔 수딩젤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천연추출물과 그린등급의 보습성분인 판테놀과 글리세린을 함유시켜 진정과 보습에 함께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아이 피부에 수분을 보충하고 보습이 유지될 수 있도록 맞춰주는데 도움을 준다.
아토오겔 관계자는 “수딩젤을 비롯해 크림, 로션, 바스앤샴푸 등 전 상품 1+1 행사를 하고 있다. 성분을 중요시 하는 엄마들에겐 합리적인 가격으로 본사 정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제품, 이벤트 정보는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