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레시나 공식 수입원인 ㈜끄레델이 진행하는 ‘2018 끄레델 창고개방전’에 많은 고객들이 방문해 유아용품을 구매하고 있다.
끄레델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잉글레시나, 시크, 릴레베이비, 밴밧의 인기 상품들을 모아 최대 84%까지 할인 판매 하는 2018 끄레델 창고개방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아용품을 좋은 가격에 구매하고 싶어하는 부모들의 마음을 대변하듯 오픈 당일에만 500명 이상이 몰리면서, 성황리에 개최 되었다.
이번 행사는 1년에 단 한 번 진행되는 창고개방전으로, 잉글레시나 유모차부터 시크 카시트, 릴레베이비 아기띠, 식탁의자, 밴밧 유아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상품을 초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최대 84%까지 유아용품을 할인하는 이번 창고개방전에서는 사전 접수 고객에 한해 유아 악세서리 14종 중 3개 품목이 랜덤으로 담겨있는 LUCKY BOX와 함께 신생아도 사용할 수 있는 올제 프리미엄 물티슈를 100% 증정한다. 또한, 사전접수 후 3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소비자가 120,000원 상당의 플라티노 천연소가죽 장지갑을 증정할 예정이다.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잉글레시나, 시크, 릴레베이비 제품들을 일 한정수량으로 최대 84%까지 할인 판매 한다. 새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국민유모차 잉글레시나 트릴로지를 비롯해 지피라이트 유모차, 2018년 히트 상품 시크 이지턴360 카시트, 스마트스윙 식탁의자 등 인기 제품 박스개봉 상품도 특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릴레베이비 오가닉 아기띠를 3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물량은 하루 두 번으로 나누어 오픈 할 예정이며, 특히 박스개봉 상품은 재고 소진이 빠르므로 서두르는 것이 좋다.
11월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간 열리는 끄레델 창고개방전은 경기 광주시 오포읍 세피내길 18에서 진행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한다. 끄레델 창고개방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끄레델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