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어반자카파가 지난 27일 컴백과 함께 정규앨범 [05]의 더블 타이틀곡 ‘뜻대로’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정규앨범 [05] 발매 이후 28일 자정 더블 타이틀곡 ‘이 밤이 특별해진 건’이 벅스뮤직에서 1위, 주요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을 휩쓴 어반자카파가 지난 27일 저녁 컴백 브이라이브(V앱) ‘이 밤이 특별해진 건 그대 때문이야’를 통해서 ‘뜻대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최초공개했다.
공개된 더블 타이틀곡 ‘뜻대로’의 뮤직비디오 티저는 김재영이 눈물 흘리는 장면이 담겼다. ‘뜻대로 되는 일이 없어/ 지금도 충분히 힘든데 / 간절히 바랬던 내 모든 꿈은 / 그토록 내가 바라던 나의 모습은’이라는 현실적인 가사, 감성적인 멜로디와 함께 김재영의 눈물 연기가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블 타이틀곡 ’뜻대로’의 뮤직비디오 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며, ‘이 밤이 특별해진 건’의 뮤직비디오와 스토리가 이어지는 것으로 알려져 차은우와 김재영, 박규영의 삼각 로맨스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관련기사
특히 이날 브이라이브에서는 정규앨범 [05]의 더블 타이틀곡 ‘이 밤이 특별해진 건’과 ‘뜻대로’의 첫 라이브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모았다. 음원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완벽한 라이브를 선보인 어반자카파는 독보적인 하모니와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어반자카파의 새로운 정규 앨범 [05]는 더블 타이틀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 밤이 특별해진 건’과 ‘뜻대로’를 비롯해 ‘비틀비틀’, ‘혼자’, ‘목요일 밤’, ‘나쁜 연애’, ‘허우적허우적’, ‘비가 내린다’,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 ‘그런 밤’까지 총 10트랙이 순서대로 수록됐다. 더블 타이틀곡 ‘이 밤이 특별해진 건’은 조현아가 작사, 작곡, 편곡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의 시선을 통해 바라본 세상의 특별한 아름다움에 대한 곡이다. 이어 또 하나의 더블 타이틀곡 ‘뜻대로’는 권순일이 작사, 작곡하고 황준익과 함께 편곡한 곡으로 권순일의 특유의 감성이 담겨있는 발라드 곡이다.
한편, 어반자카파는 지난 27일 정규앨범 [05]를 발매했으며 오는 12월 1일과 2일 부산에서 어반자카파 전국투어 [겨울]의 첫 공연을 앞두고 있다. 이어 12월 8일, 9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전국투어 [겨울]의 서울 공연을 이어가며 12월 한 달 여간 전국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