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히는 연애 코치’ 방송인 신동엽, 박나래, 홍석천, 한혜연이 연애 상담자로 나선다.
‘밝히는 연애 코치’는 대한민국 최고의 방송인이자 연애 고수인 네 명의 MC가 시청자들의 연애 상담을 1:1로 해결해주는 콘셉트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대한민국 대표 연애고수인 4MC가 사연을 보낸 시청자들에게 메신저 서비스를 이용해 다양한 연애 고민을 해결해준다. 또 스튜디오에서 연애 상담에 대한 후기를 확인하고 추가적인 솔루션까지 제공하는 연애 토탈 케어 프로그램이다.
29일 ‘밝히는 연애 코치’ 측이 공개한 영상는 ‘연애의 신’, ‘썸박사’ 등 각각 연애 코치의 캐릭터가 담겨 있다. 연애 상담을 받고자 하는 사람은 ‘밝히는 연애 코치’ SNS을 통해 원하는 코치를 직접 골라 사연을 보내면 된다. 사연이 채택된 주인공들은 자신이 고른 코치와 메신저를 통해 1:1 연애 상담이 진행된다.
관련기사
한편 라이프타임 ‘밝히는 연애 코치’는 12월 중 첫 촬영에 들어가 내년 1월 라이프타임 채널에 편성된다. 라이프타임은 KT올레TV78번, SK Btv 213번, LG U+ TV 83번, 스카이라이프 86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케이블은 각 지역 케이블 문의) 티빙, 에브리온 TV, SK옥수수, LG유플러스 LTE비디오포털 등 OTT 서비스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
/서영준기자 syj4875@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