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CGV는 대학생들이 창의적인 마케터로 성장하도록 돕는 마케터 양성과정 ‘T.O.C(Tomorrow of CGV)’ 14기 서류접수를 오는 20일(목)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T.O.C는 단순한 스펙 쌓기 프로그램과는 달리 대학생들이 직접 마케팅 프로젝트를 맡아 수행함으로써 전문 마케터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과정이다.
T.O.C로 선정되면 내년 1월부터 6개월 간 CGV 극장 및 최신 문화 트렌드 조사부터 마케팅 아이디어 기획, 제안서 작성, 프레젠테이션 등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4명씩 3개 팀으로 나뉘어 월 1~2회 정기적인 모임과 수시 외부활동을 통해 네트워킹과 팀별 과제를 진행한다. 이 과정에서 CJ CGV 현업 마케터들이 멘토로 나서 학생들이 미래 마케터로서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한다.
T.O.C 14기를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 CJ CGV는 T.O.C 참여 기간 동안 참가자 전원에게 매월 20회 영화 무료 관람 혜택과 CJ ONE 포인트 10만점을 활동비로 제공한다.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마케터로서의 재능을 뽐낸 팀에게는 매월 CJ ONE 포인트 5만점을 추가 지급한다.
2012년 처음 시작한 T.O.C 과정은 현재 진행 중인 13기를 포함해 총 150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그 사이 대학생들의 기발한 아이디어가 눈에 보이는 결과물로 속속 나타났다. 실제 CGV가 선보였던 만우절 군복?교복 할인, IMAX 영화관 치맥파티 이벤트들은 T.O.C 멤버들의 아이디어가 현업에 적용된 결과물이다.
관련기사
이승원 CJ CGV 마케팅담당은 “T.O.C는 영화관에 대한 애정과 최신 문화 트렌드에 관심을 갖고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며 “T.O.C 프로그램을 통해 대학생들이 전문 마케터로 성장할 수 있는 작은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T.O.C 14기에 참여를 원하는 대학생은 CJ CGV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한 지원서와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서를 작성해 이메일(cgvtoc14@gmail.com)로 제출하면 된다. 1차 서류전형 발표는 12월 31일, 최종 발표는 2019년 1월 첫째 주이다. 지원 관련 문의는 CGV T.O.C 운영사무국(02-2257-6325)으로 하면 된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