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베이비케어 브랜드 시크(SEEC)가 오는 6일(목) ~ 9일(일) 이틀에 걸쳐 진행되는 부산 드림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하는 드림베이비페어는 부산 경남 최대 육아박람회로 임신, 출산, 육아와 관련하여 대표하는 다양한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인다.
이번 부산 드림베이비페어에서 시크는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유모차, 카시트, 아기식탁의자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생아 카시트를 처음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사용이 쉬운 회전형 카시트 ‘이지턴360 블랙라벨’을 추천한다. 등받이 기울기에 상관없이 360도 회전하는 ‘스마트 보딩 시스템’으로 아이를 타고 내리기에 편리하다. 드림 베이비페어에서는 ‘이지턴360 블랙라벨’ 구매 시 트래블 프렌즈 아기 목베게와 시크 카시트 선쉐이드(범용)를 함께 증정한다.
등센서가 발달한 우리 아이들을 달래주기에는 ‘스마트스윙 하이체어’가 제격이다. 12가지 멜로디의 자장가를 들려줄 뿐만 아니라 8단계 스윙 각도 조절이 가능하여 아이가 울어도 엄마품처럼 달래줄 수 있다. 또한 모든 기능을 블루투스로 휴대폰과 연결하여 원격 조정이 가능하다. 이번 페어에서는 ‘스마트스윙’ 구매 시 플레이가드와 턱받이, 다즐 프렌즈 유모차 장난감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페어에서는 시크 브랜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꽝이 없는 시크 크리스마스 즉석 복권을 제공한다. 시크 익스텐션 프로픽스 주니어카시트, 릴레베이비 아기띠, 카카오 이모티콘, 끄레델 포인트 증정 등 100% 당첨 쿠폰이 들어있어 시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잉글레시나 제품과 함께 80만원 이상 구매 시 릴레베이비 new 싯미를 증정 또는 5% 추가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한편 시크가 참가하는 부산 드림 베이비페어는 6일(목요일)부터 9일(일요일)까지 벡스코 제 1전시장에서 진행되며 시크 부스는 G-101에 위치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