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제조 공정과 월등히 높은 유산균 함유량으로 국내 프리미엄 분유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퓨어랜드의 퓨어락이 더 풍부한 영양 성분 함유로 업그레이드 된 ‘퓨어락 로열플러스’(PURELAC ROYAL+) 출시를 맞아 오픈마켓 11번가에서 긴급공수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 6일 목요일, 단 하루 동안 최저가 행사를 진행하며, 3캔 구매시 선착순 1,000명 전원에게 국민 젖병 더블하트 PPSU 240ml 1개와 젖꼭지 세트 또는 하기스 프리미엄 물티슈 1박스 (10팩)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퓨어락 로열플러스 11번가 포토상품평 작성에 참여한 고객에 한하여, 추첨을 통해 ‘소유진의 엄마도 아이도 즐거운 이유식'(개정판)’ 도서를 증정한다.
새롭게 선보인 퓨어락 로열플러스는 기존 분유보다 한 단계 높은 영양성분으로 ‘모유를 먹이지 못하는 엄마의 미안한 마음’을 담았다. 특히 유산균이 아기 장까지 살아서 오래도록 유산균이 잘 작용하도록 소화흡수를 돕게 하는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가 1g당 300만 CFU 이상 함유돼 있어 ’유산균을 따로 먹이지 않아도 되는 분유’, ‘황금변분유’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퓨어락 로열플러스는 항바이러스 효과가 있는 락토페린 성분과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아 별도로 섭취해야 하는 영양성분 루테인이 추가됐으며, 칼슘과 지방 흡수를 효과적으로 돕는 OPO구조를 함유하고 있다.
한편, 퓨어락은 12월 말까지 ‘퓨어맘과 함께 하는 퓨어락, 사랑의 분유탑’ 캠페인을 시작한다. ‘사랑의 분유탑’ 캠페인은 10캔 분유탑 사진을 인증한 고객의 아기의 이름으로 분유 1캔을 기부하는 행사다. 출시 전부터 엄마들의 입소문을 탄 퓨어락 로열플러스 상품은 11번가 검색 창에서 ‘퓨어락’으로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