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금일(5일) 18시부터 양재 aT센터에서 ‘2018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을 개최한다.
에듀윌은 2009년부터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느라 고생한 에듀윌 수험생의 합격을 축하하고 합격 이후 네트워크 형성을 위해 매해 업계 최대 규모의 합격자 모임을 마련하고 있다.
올해 합격자 모임은 양재 aT센터에서 진행, 약 1,300명의 제29회 공인중개사 합격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는 작년 850여명 규모의 모임에서 크게 늘어난 수치로, 더 많은 합격생들을 축하하기 위해 수용 공간을 확대한 것이다.
합격자 모임은 합격생 외에도 공인중개사 교수진, 선배 공인중개사들이 참석해 합격을 축하하는 것은 물론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에 대한 소개도 있을 예정이다.
에듀윌은 자사 출신 합격생들을 위해 ‘에듀윌 동문회’를 조직해, 선후배들끼리 네트워크를 꾸려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생의 리스트가 담긴 ‘인맥북’을 제공하고, 정기적인 모임을 주선하는 것 등이 에듀윌 동문회의 역할이다.
에듀윌은 선착순 신청 마감으로 인해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에 참석하지 못한 합격생들을 위해 별도의 합격자 모임을 추가로 개최할 계획이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