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교육이 운영하는 부천청솔학원(원장 김영모)이 정시지원을 준비하는 수험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2019년 실채점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8일(토) 19시부터 송도컨벤시아에서 김병진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 소장이 ‘2019 정시 변수 및 지원 전략’을 주제로 정시지원의 변수를 설명한다. 9일(일) 오후 3시부터는 롯데백화점 중동점에서 ‘실채점 결과 분석과 2019학년도 정시 전망’을 주제로 이종서 이투스교육 O2O 사업부문장이 정시 지원 전략을 제시한다.
이번 설명회는 가채점 결과가 아니라 학생들이 실제 성적표를 받은 상태에서 입시설명회를 통해 자신의 상황과 여건에 맞는 정보를 얻고 그에 맞는 전략 수립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투스교육 관계자는 “정시가 축소되고 불수능으로 불린 2019학년도 수능의 상황에서 더욱 더 깊이 있고 치밀한 전략이 필요하다”면서 “부천청솔학원의 설명회에서는 부천지역, 인천지역 학생들의 특징을 감안한 2019학년도 정시 지원의 주요 특정을 분석해 수험생들이 최적의 정시 지원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참고로 이번 부천청솔학원 설명회는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자세한 내용은 부천청솔학원 홈페이지나 문의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