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초등 온라인 교육의 한계를 뛰어넘은 초등 온라인 학습 브랜드 ‘엘리하이(elihigh)’가 12월 7일 정식 오픈했다.
‘엘리하이(elihigh)’는 대한민국 1위 온라인 교육기업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새로운 초등 온라인 학습 브랜드로, 학교 교과연계 학습뿐 아니라 수학 및 영어교과 심화과정, 수행평가 대비 콘텐츠 등 초등 온라인 학습의 수준을 한 단계 높인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라임종합반’은 엘리하이(elihigh)에서 선보이는 상품 중 하나이며, 무료 체험을 통해 모든 서비스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영수 심화 과목뿐만 아니라 전 과목에 걸쳐 과목별 전문 선생님이 강의를 진행한다. 최정상급 강사진의 5천여 개 초중등 전 강좌를 모두 수강할 수 있으며, 나에게 맞는 선생님으로 선택 수강이 가능하다.
심화/영재/특목까지 대비할 수 있는 수학/영어 완벽대비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인강 최초로 틀린 문제에 매칭하여 쌍둥이/유사문제 풀이로 완벽한 수학 실력을 완성해주는 ‘스마트 매쓰 플러스’와 학생들의 영어 실력과 독서습관에 맞추어 총 832권 38스텝으로 수준과 과정을 구성한 영어도서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엘리하이(elihigh) ‘프라임종합반’은 학교 수업에서 부족했던 과목별 전문 선생님의 강의는 오로지 영수 학원에서만 가능하다는 틀을 깨고 전 과목 전 강좌 전문 선생님들의 강의를 제공하며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오프라인 학원을 한 단계 뛰어넘는 온라인 학원으로서 한걸음 더 도약했다는 평이 이어지는 중이다.
‘프라임종합반’에서는 그 밖에도 수행평가와 글로벌리더십, 역사콘텐츠, 진로/적성 관련 비교과 콘텐츠까지 모두 제공한다.
또한 43만 회원 데이터와 다년간의 입시 노하우를 갖춘 전문컨설턴트의 맞춤 진로진학 관리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 ‘영재특목반’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오직 ‘영재특목반’만 수강 가능한 영재교육원/창의사고력 1,000여 개 강의를 독점 제공은 물론, 전용 진단평가부터 특급 입시 정보를 제공하는 2,033개의 입시 전용 콘텐츠 및 단독 입시 설명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단독 입시 설명회에서는 일반 대형 입시 설명회에서 제공하지 못한 자세한 정보와 함께 질의 응답 및 일대일 맞춤 전략을 제공한다.
메가스터디교육 관계자는 “수준 높은 콘텐츠들을 바탕으로 영재교육원 및 특목고 진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상품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학교 교과연계 학습뿐 아니라 수학 및 영어교과 심화과정, 수행평가 대비 콘텐츠 등 초등 온라인 학습의 수준을 한 단계 높인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초등 학습 브랜드 ‘엘리하이(elihigh)’는 지난 11월 말 브랜드 론칭 이후 많은 기대와 관심 속에 베일을 벗었다. 실제 오픈 후에도 초등학생 및 학부모들의 관심이 쏠리며 기대 이상의 폭발적인 반응을 모으고 있다.
메가스터디교육 관계자는 “‘엘리하이(elihigh)’ 정식 오픈과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년 1월 7일까지 엘리하이 프라임종합반 또는 엘리하이 영재특목반 구매회원 중 추첨하여 삼성건조기(14kg), 에어드레서, 닌텐도스위치, 신세계상품권,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목베개, 온라인 문화상품권 1만 원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엘리하이(elihigh)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