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자사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교재의 정답률을 확인하는 회원에게 패키지 할인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본 이벤트 참여 방법은 경록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정답률 비교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 이곳의 공인중개사 교재 내용과 실제 공인중개사 시험 민법 기출문제를 비교하며 정답률을 살펴본 뒤 최하단의 ‘포인트 적립’ 버튼을 클릭하는 것이다.
참여 시 할인포인트를 바로 증정 받으며, 이를 사용해 경록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패키지 ‘합격보장반’, ‘전과목합격반’을 85%에서 추가할인된 특가로 더욱 저렴하게 등록할 수 있다. 두 패키지는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 등이 제작해 정답률이 우수하고 반복학습을 통해 실력을 더욱 높일 수 있는 고효율 족집게식 인강/교재를 골자로 한다.
뿐만 아니라 경록 공인중개사 교재의 실제 시험에 대한 정답률 예시들을 직접 확인해볼 수 있다. 제29회 공인중개사 시험 민법과목에서 ‘불공정한 법률행위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을 고르는 문제’, ‘법률행위의 대리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을 고르는 문제’, ‘공동소유에 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을 고르는 문제’ 등 다양한 기출문제의 정답을 맞힐 수 있도록 경록 교재에서 정확히 다뤘다.
경록 홈페이지에서 본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을 확인해볼 수 있다.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를 통해 자사 공인중개사 인강의 근간인 공인중개사 정통교재의 정답률을 알리는 한편 수험생들의 학습비용 부담 절감에도 도움을 줄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경록은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군복무 중인 합격자 ▲외국인 합격자 ▲직장인으로서 500시간만에 합격한 자 ▲탈북여성 합격자 ▲73세 고령 합격자 ▲70일 단기 합격자 ▲단기 고득점 합격자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시험 동시합격자 ▲인강만 시청한 합격자 ▲기본서 정독만 한 합격자 등 다양한 합격자를 배출한 바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