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오뮤직의 감성 주파수 프로젝트 ‘FM201.8’의 피날레송 ‘All I Want(올 아이 원트)’가 드디어 오늘(13일) 베일을 벗는다.
판타지오뮤직 아티스트들의 ‘음악적 신호’를 전달하는 주파수를 의미하는 ‘FM201.8‘은 1월 송주희를 시작으로 11월 아스트로 라키까지 매달 아티스트의 음악적 개성을 전달해왔다. 외부 실력파 아티스트들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음악과 차별화된 이미지를 선보였던 ’FM201.8‘의 피날레는 ’헬로비너스(HELLOVENUS), 아스트로(ASTRO), 위키미키(Weki Meki)‘가 총출동해 대중들에게 판타지오뮤직의 음악을 특별함을 전달할 예정이다.
판타지오뮤직 아티스트들이 함께 모여 발표한 첫 곡인 윈터 송 ’All I Want(올 아이 원트)‘는 아름다운 선율 위 레트로 신스 사운드와 따뜻한 스트링 연주의 조화가 돋보이는 캐럴송이다. 떠나간 연인과의 추억을 회상하며 그리워하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올겨울 가장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보이며 듣는 이들의 눈과 귀를 포근하게 감싸준다.
관련기사
‘All I Want’는 판타지오뮤직 아티스트들의 아름다운 음색으로 이번 겨울에 역대급 콜라보를 탄생시킬 것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FM201.’8의 피날레를 맞아 발표했던 곡들을 모아 앨범을 발매할 예정으로 판타지오뮤직 아티스트 팬들에게는 특별한 의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판타지오뮤직 아티스트가 만들어내는 기분 좋은 포근한 설렘 ‘All I Want’는 오늘 13일 오후 6시 음원과 음반이 동시에 발매되며, ‘All I Want’의 뮤직비디오는 판타지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