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건강식품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이 현대백화점 공식 온라인몰인 ‘더현대닷컴’ 입점을 기념해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GNM자연의품격은 사과농축액을 넣어 맛과 향을 개선한 ‘유기농 양배추 브로콜리 진액’을 히트 시키며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종합쇼핑몰 등에서 입소문을 탄 브랜드다. 특히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생산한 고품질의 제품을 판매해 높은 고객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
신규 입점한 더현대닷컴에서는 베스트셀러 ‘유기농 양배추 브로콜리 진액’을 비롯한 즙, 분말, 환, 청 등의 건강식품부터 건강기능식품, 체중조절용 조제식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인기 건강기능식품을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담은 선물세트 5종(‘밀크씨슬’, ‘루테인오메가3’, ‘루테인11’, ‘코큐텐11’, ‘종합비타민미네랄15’)도 준비되어 있다.
입점을 기념해 열리는 특가 행사는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된다. 6년근 홍삼농축액을 담은 ‘진일품 6년근 홍삼정스틱 골드’와 ‘프로폴리스05’, ‘하와이안 스피루리나’ 등 연말 선물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9종과 건강즙 6종을 최대 44%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국내 유수의 현대백화점 온라인몰 입점을 통해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하게 됐다.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력과 브랜드 가치를 기반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며, “입점을 기념해 마련한 할인행사에도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본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더현대닷컴 식품 카테고리에 위치한 자연의품격 브랜드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