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빅뱅 승리X위너 강승윤, 승일희망재단에 기부 'YG 선후배 훈훈한 선행'

/사진=YG엔터테인먼트




빅뱅 승리와 위너 강승윤이 기부에 앞장 서며 따뜻한 연말을 만들고 있다.

승리는 오늘(19일) 루게릭 환우를 위해 승일희망재단에 1억원을 선뜻 쾌척했다. 앞서 승리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자신의 생일을 기념해 자신이 운영하는 외식업체 아오리에프앤비 수익금 1억 원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했다. 승리의 기부금은 각각 루게릭 요양병원 건립과 저소득 가정 아동들의 생필품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강승윤 또한 어제(18일) 루게릭병 환우를 위한 승일희망재단(공동대표 박승일?션)에 3천만원을 기부했다. 지난 6월 아이스버킷 챌리지에 참여하면서 5백만 원을 기부한 것에 이어 두 번째다. 강승윤의 기부금은 루게릭 요양병원 건립에 사용될 예정이다.

강승윤은 “승일희망재단의 공동대표이자 이 시대의 기부를 몸소 실천하는 YG엔터테인먼트 이사 션을 통해 기부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기쁜 마음으로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승리와 강승윤의 기부 소식에 승일희망재단 대표 션은 “후배들이 각자 자리에서 선한 영향력을 끼치며 나눔을 실천하는 모습이 너무나 대견하고 감사하다”며 “루게릭병 환우와 가족들을 위해 응원하는 그 따뜻한 마음을 계속 간직하고 기부로 전해주어서 정말 감사하다. 루게릭병 환우에게 희망을 전달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승리는 해외 투어 ‘THE GREAT SEUNGRI TOUR 2019 LIVE’로 1월 12일 홍콩, 1월 26~27일 도쿄, 3월 9~10일은 오사카 등을 방문해 공연 활동을 이어간다. 솔로 아티스트 승리만이 해낼 수 있는 멋진 퍼포먼스와 유쾌한 토크가 해외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강승윤이 속한 위너는 신곡 ‘MILLIONS(밀리언즈)’로 오늘(19일) 컴백한다. ‘밀리언즈’는 청량감이 가득 느껴지는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모든 사람은 사랑 받을 수백만 가지의 이유가 있다’는 의미 있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