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No. 1 프리미엄 독서실, 토즈 스터디센터가 새롭게 공부계획을 세우는 연말연시를 맞아 등록 회원 1,000명을 선발하여 유명 교육업체 메가스터디의 수능기출문제집을 무료로 제공하는 ‘열공다짐’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8년 12월 21일부터 2019년 1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토즈 스터디센터 등록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가하고 싶은 회원은 전국 토즈 스터디센터 내에 비치된 이벤트 포스터의 QR 코드를 통해 새해에 더 열심히 공부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열공다짐’ 메시지를 등록하면 된다.
토즈 스터디센터 등록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출석률과 ‘열공다짐’ 내용을 검토하여 1,000명을 선발, 메가스터디의 수능 베스트셀러로 알려진 ‘메가스터디 빅데이터 수능기출문제집’을 무료로 제공한다. 선발된 참가자는 원하는 과목 1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실물은 토즈 스터디센터 지점에서 직접 수령 가능하다.
추가적으로, ‘토즈’에서 ‘메가스터디 빅데이터 기출문제집’으로 열심히 공부한 사진을 개인 SNS에 인증하면, 간식 기프티콘과 메가스터디 플래너를 선물로 받는 ‘열공인증’ 이벤트도 1월 14일부터 1월 31일까지 약 2주간 진행한다. 전국 토즈 스터디센터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열공다짐’과 ’열공인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토즈 홈페이지 및 전국 토즈 스터디센터 지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토즈 스터디센터 마케팅 본부 김서현 본부장은 “자칫 해이해지기 쉬운 연말부터 공부에 대한 마음가짐을 다잡아 새해엔 본격적으로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예비 고3의 필독서인 수능기출문제집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이벤트 기획 배경에 대해 전하며, “2019년에도 다양한 교육업체와의 컨텐츠 제휴를 통해 공부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토즈 스터디센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토즈 스터디센터는 국내 최초로 2년간의 R&D를 통해 개개인의 학습유형에 맞는 5가지 유형의 공간 구성을 도입하고 자기주도학습을 위한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지원, 독서실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2010년 오픈 이래 명실상부 국내 1위 프리미엄 독서실로 시장을 주도하고 있으며, 전국적으로 355개의 스터디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