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엠라이프의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이 2년 연속 2018 이베이코리아 베스트 파트너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베이코리아 베스트 파트너상은 옥션, G마켓, G9에서 2018년 한 해 동안 판매량, 상품평, 배송 및고객 응대, 이슈성, 성장률 등을 종합 산정해 높은 점수를 받은 기업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GNM자연의품격은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생산한 건강식품과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며, 매년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특히 고객 문의에 대한 친절하고 신속한 처리 및 빠른 배송 서비스를 바탕으로 높은 고객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다.
그 결과, 옥션에서 2012년 2월부터 현재까지 83회 연속 최우수판매자로 선정되는 등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 또한, 선별된 소수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한 금번 시상에서 GNM자연의품격은 2년 연속 수상하는 기쁨을 누렸다.
㈜지엔엠라이프 박유영 대표는 “고객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이 있었기에 이 상을 받을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중심경영을 기본 방침으로 하여 제품 및 서비스 개발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GNM자연의품격은 원물을 가공한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등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달콤한 사과농축액을 넣어 건강하게 맛을 높인 ‘유기농 양배추 브로콜리 진액’은 최근 5천만포 이상 판매를 달성할 만큼 화제를 모은 제품이다. 이 외에도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종합쇼핑몰 등에서 다양한 히트상품을 선보여 향후 행보가 기대되는 기업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