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방지·헤어케어 전문 ‘머리나라’가 연말 맞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머리나라는 오는 31일까지 트리니티 샴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샴푸 구매 수량만큼 프리미엄 헤어토닉 제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머리나라 트리니티 샴푸는 모발 건강에 필수 요소인 미네랄과 아미노산 추출물로 두피의 각질을 제거하고 모근에 영양을 줘 모발을 굵게 하고 힘을 주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치마버섯에서 추출한 베타글루칸을 함유해 두피의 보습과 탄력은 물론, 비듬방지에도 도움될 수 있다. 탈모 초기와 평소 두피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적합한 것.
머리나라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머리나라 트리니티 샴푸와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탈모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 가능한 프리미엄 토닉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기회”라며 “머리나라 쇼핑몰 회원이라면 토닉 증정과 함께 판매가 10% 할인 및 결제 금액 5% 적립금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프리미엄 토닉은 제주 감태와 갈조류에서 추출한 HBM 물질이 들어있어 두피 모공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유수분 균형을 바로잡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스프레이 형태로 돼 있어 휴대성이 뛰어나다.
한편, 머리나라는 고객 접근성을 강화하기 위해 옥션, 지마켓, 인터파크, 쿠팡 등 국내 온라인 오픈마켓 및 소셜마켓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구매처에 상관없이 행사 기간 내 트리니티 샴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적용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