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건조하고 푸석해지기 쉬운 피부를 그대로 방치하면 속절없이 주름의 공격을 받게 된다. 눈가와 팔자주름 그리고 턱라인에 조금씩 생겨난 잔주름들은 건조하고 추운 겨울철에 악화되기 쉽다. 이를 대비하기 위해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이 골드세럼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있다.
실제로 이 시기에 얼마나 신경을 써서 피부를 관리하느냐가 봄과 여름 및 가을까지의 수분 및 탄력에 큰 영향을 준다. 그렇다면 왜 사람들은 골드세럼을 선택했을까?
㈜에이치앤비나인은 최근 스위스에서 온 프리미엄 화장품 블내드 호메타의 고가라인을 소개했다. CJ오쇼핑에도 12월 23일 론칭될 정도로 반응이 뜨겁다. 골드 리제네레이션 골드세럼은 호메타의 농축된 기술과 고품격 재료들이 녹아있는 프리미엄 라인으로 유수분의 밸런스를 회복하고 피부탄력 강화와 윤채 증진, 노화방지에 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복합 미량원소를 이온화해 얼굴에 펴 발랐을 때 흡수속도가 매우 빠른 장점을 갖고 있다. 골드세럼의 경우 얼굴에 잘 흡수되지 않으면 아무리 좋은 고품격 원료를 포함했다 할지라도 기능이 손실된다. 호메타는 이를 막기 위해 이온화 기술을 도입한 것이며, 이는 인체 적용 시험에서 그 기능을 인정 받은 바 있다.
자극이 없고 순한 제품으로 남녀노소 피부관리에 대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 역시 골드 리제네레이션 세럼만의 장점이다.
스위스 명품 골드세럼답게 2주만 사용해도 피부 보습력과 리프팅, 탄성복원력, 경표피수분손실량 개선 효과를 보였다는 사례를 확보했다. 이는 제품 사용을 중단하고 약 1주일 가량이 흘러도 어느 정도 유지되는 지속성을 띄고 있다. 즉 꾸준히만 잘 바른다면 해당 기능들을 장기적으로 누릴 수 있는 제품인 셈이다.
때문에, 나이를 되돌리고 동안 피부를 완성하고 싶은 사람, 겨울철에도 빈틈없이 꽉 채워진 피부관리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골드세럼 중 스위스 명품임과 동시에 인체적용 시험 결과보고서까지 보유하고 있는 제품은 흔치 않다. 이런 점에서 기능성과 그에 대한 결과를 실제로 입증 받은 호메타의 골드세럼은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에이치앤비나인은 이러한 프리미엄 화장품을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고 있다. 겨울철 믿고 쓸 수 있는 골드세럼을 찾고 있다면, 호메타 제품을 사용해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