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적으로 체감온도가 영하로 떨어지면서 겨울의 대표적 질병인 감기를 예방하는 법에 사람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이 가운데 한 매체는 감기에 잘 걸리지 않는 비결로 수면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사람에 따라 적정 수면 시간은 다르지만 하루 7시간 이상 자는 사람이 그 이하로 자는 사람보다 감기에 걸리지 않을 확률이 3배 더 높고 다이어트, 집중력, 두통 등 다른 문제도 잘 이겨내는 모습을 보였기 때문이다. 이에 씰리 템퍼매트리스와 같이 명품 수입매트리스를 사용해 숙면을 취하려는 이들이 급증하고 있다.
이 가운데 가구 할인매장 ‘더슬립’은 템퍼 씰리 매트리스를 포함해 킹스다운, 포스쳐피딕, 썰타, 스턴스앤포스터 등 10가지 이상 프리미엄 브랜드의 40여 모델을 모두 할인하고, 1:1 맞춤 컨설팅까지 실시해 큰 반응을 얻고 있다.
여기에 더슬립은 크리스마스-연말 시즌을 맞아 수입매트리스 자체 할인전을 개시한다. 더슬립 매장을 방문하는 경우 상주한 수면전문가에게 제품별 상세한 설명과 함께 적합한 프레임 선택 방법, 매트리스 관리 팁 등 모든 부분에서 꼼꼼한 컨설팅을 받는 것도 가능하다.
이에 소비자들은 템퍼매트리스-씰리매트리스와 더불어 여러 가지 수입 침구를 정상가보다 낮은 합리적 판매가에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모션베드 상품과 저상형침대-패밀리침대 규격 제품까지 할인을 적용하고 매트리스에 적합한 가죽 프레임과 원목 프레임, 패브릭프레임, 전동 프레임 등 다양한 침대 프레임까지 맞춤 제작까지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 제품 구매자에 한해 구매 금액에 따라 베개, 방수커버, 바디필로우, 토퍼, 리클라이너 1인 소파 등 풍성한 사은품 혜택까지으로 제공한다.
이와 연관해 더슬립 관계자는 “매트리스는 워낙 고가에 속하다 보니 구매 후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해서 쉽게 바꿀 수 있는 품목이 아니다. 이에 수원가구단지를 비롯해 용인, 오포가구단지와 일산가구단지, 파주가구단지 등을 방문해 자세한 매트리스 컨설팅을 듣고자 하는 이들이 많다. 자사는 씰리매트리스 및 템퍼매트리스 외에도 전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수면 전문가를 통해 1:1로 들을 수 있으니 언제든 방문해 서비스를 받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더슬립은 24일과 25일에도 정상 영업을 실시해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꾸준히 만나볼 수 있다. 분당용인점, 일산파주점, 대전청주점, 대구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 전 지점에서 할인을 실시하며, 상세한 정보는 쇼룸 방문 후 직접 들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